센터소개

제 1회 노인상담전문가 양성과정 7,8강의 및 수료식

  • 글쓴이 : 관리자
  • 등록일 : 2018-11-28 오후 5:29:44
  • 조회수 : 572

제 1회 노인상담전문가 양성과정 7.8회 강의는 교육참가자들의 상담사례에 대해 개별적인 수퍼비젼을 받는 내용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이효선교수님(강남대학교 사회복지전문대학원 교수)께서 참가자들이 사전에 과제로 제출한 상담사례에 대해 단어와 문장 하나하나에 대해 꼼꼼히 수퍼비젼을 주셨습니다. 참가자들은 '상담역량을 강화하는 좋은 기회였다,' '이러한 형태의 사례회의가 많았으면 좋겠다.' 등의 평가를 해주었습니다.
11월 4일부터 11월 26일까지 총 8회기의 강의를 마치고 수료증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수료증은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 남정덕 실장님이 수여해 주었으며 총 18명의 참가자들이 본 교육을 수료하였습니다. 앞으로 본 센터는 실천현장의 고민과 욕구를 적극 반영한 사회복지상담교육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입니다. 사회복지 현장의 많은 선생님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바쁜 업무와중에 열심히 참석해 주신 선생님들과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신 여러 강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
알림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