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7월 5일(화) 오전 10시 서울노인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는 ‘미리 예방하고 현명하게 대처하는 소비자피해 1’이라는 주제로 상담강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상담강좌는 한국소비자원의 협조를 얻어 최영호 강사님이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보건/의료, 상조회사, 보험에서의 소비자피해에 대해 살펴보고 이를 대처하기 위한 방안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의가 끝난 후 소비자피해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은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에서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소비자상담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렸습니다.
다음 상담강좌는 7월 12일(화) '미리 예방하고 현명하게 대처하는 소비자피해 2(식생활, 생활용품, 정보통신)‘라는 주제로 오전 10시 서울노인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어르신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서울시 어르신 상담센터 사회복지사 손은비(02-723-9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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