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개소 1주년 기념행사

  • 글쓴이 : 관리자
  • 등록일 : 2018-11-28 오후 5:06:36
  • 조회수 : 361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 개소 1주년 기념행사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는 지난 8월 25일 ‘개소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당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서울노인복지센터 1층 만남의 광장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열린 상담부스인 인생사랑방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노인상담 인식개선 캠페인으로 스토리텔링전과 사진전이 펼쳐졌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상담 스토리텔링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며 노인 상담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한 어르신께서는 스토리텔링을 보며, ‘이것이 바로 우리 사회의 모습이고 현실이다’ 라고 말씀하시며 상담 사례에 대한 공감을 직접 표현하시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오후 3시에는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 교육실에서 1주년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김영종 종로구청장, 이진화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주신 가운데 기념식을 성황리 마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념식 이후에는 리셉션과 함께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 상담사례로 살펴본 노인복지상담의 전문성과 과제’ 에 대해 이효선 상담센터 연구소장의 특강이 이루어졌습니다.

참석해주신 많은 실무자들와 내빈 여러분들, 그리고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어르신상담센터는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노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매진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
알림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